[안내] 코로나19 확진으로 인한 출석 인정 관련(수정) | |||||
작성자 | 조교 | 작성일 | 2022-03-15 | 조회수 | 366 |
---|---|---|---|---|---|
코로나 19 확진으로 인한 출석 인정 관련 절차 안내드립니다.
[결석·결시신고서 제출 및 처리 절차] 1. UWINS 오른쪽 상단의 '메뉴 더보기' 클릭 > 화면 우측의 '학사관련서식' 메뉴 클릭 > '결석·결시신고서'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 (※ 본인이 수강하는 기초, 전공, 교양과목 다 한 장에 기재) (비대면, 줌 수업이라서 출석에 문제 없는 과목은 기재안하셔도 됩니다. 결석한 과목만 적어주세요.) 2. 작성한 '결석·결시신고서'와 함께 확진 판정 받은 문자 등 증빙 서류를 첨부 3.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 직접 메일 보낸 후, 교수님의 확인 회신 메일 첨부 4. 학부 사무실 이메일로 제출 (gsm05031@ulsan.ac.kr) |